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도리의 서재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숙박 조식 후기 꼭 알고 가세요

by 도리R 2024.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자그레브 여행 중 묵었던 호텔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자그레브 공항을 통해 입국하거나 출국하는 분들께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호텔 방의 컨디션과 로비의 모습, 서비스, 그리고 아침 조식까지 살펴봤답니다. 처음 자그레브에 도착한 날 저녁에 정말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던 호텔이었어요. 방의 청결함과 아침 조식 식사의 퀄리티, 직원들과 분위기는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자그레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로비 분위기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숙박 조식 후기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로비

호텔의 로비는 엄청 세련된 디자인이었어요. 호텔 컨셉이 약간 몽환적이면서 젊은 분위기라고 보시면 돼요. 대신 조금 어둡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끼리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평일 저녁 9시가 넘어서 도착했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

저는 트윈 객실에서 숙박을 했는데, 방은 깔끔했어요. 조명은 한국 호텔처럼 밝지는 않았고, 은은한 조명이었습니다.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객실

화장실은 엄청 깔끔했어요. 샤워 부스가 따로 있고, 옆에 세면대와 변기가 있었어요. 샤워 부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각각 따로 있었어요. 유럽은 샴푸겸 바디워시를 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여긴 따로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방 안에는 커피포트가 있기 때문에 따뜻한 물로 차나 컵라면을 드실 분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아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다음날 아침에는 비가 좀 오더라구요. 호텔 앞에는 스포츠 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내려가보니 1층 야외에는 앉아서 차를 마시거나 쉴 수 있는 카페 테이블도 있었어요. 의자의 디자인만 봐도 뭔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호텔이라는 게 느껴지지 않나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조식은 로비층(0층)에 위치한 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요. 크로아티아 여행을 하면서 몇몇 호텔을 방문했는데, Zonar Zagreb 호텔의 조식은 가장 맛있는 아침 조식 중 하나였어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각종 시리얼 메뉴가 있었고, 크로아상을 포함한 맛있는 빵 메뉴가 있었어요. 시차적응을 못해서 열자마자 들어갔더니 갓 구운 빵이라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소세지, 베이컨, 버섯, 감자, 토마토와 계란 요리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저는 육류 위주로 편식을 하기 때문에, 계란과 소세지, 베이컨을 많이 가지고 왔습니다. 계란 후라이에 토마토 소스가 올려진 요리가 있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요리 퀄리티도 높기 때문에 나이 드신분들도 식사 하시는 데 문제 없더라구요.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자그레브 호텔 Zonar Zagreb 조식

조식을 먹다가 함께 먹을 음료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렌지, 레몬과 같은 과일이 보이시죠? 저 과일을 바로 생과일 쥬스로 만들어주더라구요. 먹어보고 싶다면, 조식 식당에 있는 직원에게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별도의 요금 없이 생과일 쥬스를 바로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등 따뜻한 커피를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

비가 오는 날씨여서 우산을 사기 위해 동네를 구경했어요.

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
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비

비가 조금 오는 날씨인데도 강아지 산책을 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전 세계 어딜 가도 볼 수 있는 도미노 피자도 근처에 있네요.

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
자그레브 조나 호텔 주변 분위기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스포츠 센터에는 테니스장도 있었어요. 아침 여덟시부터 테니스 레슨을 받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조나 호텔(Zonar Zagreb) 숙박 후기 전달드렸어요.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은 도움 됐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해서 자그레브 호텔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자그레브에서 멋진 추억 많이 만드시고, 여행 내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여행 조심히 다녀오세요. 행복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