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도리의 서재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호텔 예약 싸게 하는 법!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by 도리R 2022. 11. 11.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준비 중이다.

1월에 갈 예정이라 호텔을 예약하는데, 싸게 예약하는 방법을 발견!

1박에 만원 이상 아낄 수 있는 방법이니, 잘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보통의 예약 방법

먼저 예약을 위해 부킹닷컴(www.booking.com)에 들어간다.

원하는 날짜를 입력하고, 가려는 곳(코타키나발루, Kota Kinabalu)을 검색 호텔 목록들이 나온다.

여기에 가려고 생각 중인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Magellan Sutera Resort)를 찾았다.

조식이 포함된 조건에, 무료 공항 택시 서비스도 있다고 한다.

최저 가격은 56만 원이고 들어가서 원하는 방을 보면 가격 정보가 나온다.

코타키나발루를 간다면 무조건 Sea View로 예약. 여긴 오션뷰가 아니라 씨뷰라고 하나 봄.

왼쪽에서 침대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을 살펴보면 62만 6천 원의 가격이다.

1박에 20만 원이 넘는다. 조식을 포함한 가격이지만 연초(1월 1일) 날짜를 검색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비싸다.

그러면 어떻게 싸게 예약할 수 있는지 꿀팁은 바로 아래!!

 

싸게 예매하는 방법

이미 아는 분도 있겠지만, 싸게 예약하는 방법은 가격 비교를 통해 예약 경쟁을 시키는 것이다.

구글 지도(maps.google.com)에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날짜와 사람 수를 적을 수 있다.

그러면 해당 날짜의 1박 가격이 나온다. 저기서 부킹닷컴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자.

들어가면 위에서 본 것과 완전 똑같은 화면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이게 뭐가 싸지?" 생각할 수 있다.

근데 들어가 보면 가격이 바뀌어있음!

아까와 똑같이 Deluxe Double Room with Sea View에다가 조식 포함, 무료 공항 택시 조건은 동일하다.

분명 이전에 확인했던 금액 62만 6천 원에는 빨간 줄이 가있고, 4만 원 저렴한 58만 5천 원...

부킹닷컴 도대체 얼마를 먹으려고 했던 거냐!!

이렇게 예약하면 1박에 1.3만 원 정도 아낄 수 있다.

혹시라도 코타키나발루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를 예약할 예정이라면 잘 살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