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도리의 서재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돈까스 맛집 와카바 Wakaba 후기 메뉴 추천

by 도리R 2024. 8. 3.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을 가면 하카타역에 있는 돈까스 맛집 와카바 Wakaba를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저도 방문을 했는데, 어떤 메뉴를 먹어야하고 맛은 어떤지, 양은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하카타역에 있는 와카바를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하카타역 돈까스 맛집 와카바 Wakaba 위치

이미 위에 구글 지도로 위치를 소개드렸지만, 좀 더 자세히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하카타역이 엄청 크기 때문에 출구를 잘 찾으셔야해요. 동쪽 5번 출구, 6번 출구를 찾으시면 됩니다.

영어로 East5, East6 또는 한자로 東5出口,  東6出口 이렇게 적혀있으니 쉽게 알아볼 수 있을거에요.

후쿠오카 하카타역 돈까스 맛집 와카바 Wakaba 후기 메뉴 추천
하카타역 돈까스 와카바 위치

출구에서부터 200미터 정도니까 3분이면 걸어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멀지 않기 때문에 짐이 있으신 분들도 걸어가기 괜찮아요.

아래와 사진에서 볼 수 있는 TONKATSU WAKABA 간판을 찾으셨다면 성공입니다.

하카타역 맛집
하카타역 맛집 돈까스 와카바

와카바 돈까스 가게 분위기와 메뉴 추천

가게 분위기

꽤나 알려진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저는 일요일 오전 11시 40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에는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일반 테이블이 섞여있었고 가게 안쪽까지 자리도 꽤 많이 있습니다. 점원들이 반갑고 친절하게 맞아주시네요!

후쿠오카 하카타역 돈까스 맛집 와카바 Wakaba 후기 메뉴 추천
하카타역 맛집 와카바 분위기

메뉴 추천

돈부리와 카레, 그리고 돈까스 메뉴가 메인이라고 보시면 돼요. 근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지 한국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요. 알고보니 후쿠오카의 유명 맛집에는 대부분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고 해요. 확실히 한국에서 가까우니까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후쿠오카를 찾는 것 같네요.

하카타역 와카바 돈까스 메뉴

추천하는 메뉴는 등심 돈가스 정식입니다. 등심과 안심 중에 뭐가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텐데, 저는 부드러운 등심이 더 먹고싶었어요. 기호에 따라 카츠카레나 돈부리를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와카바 돈까스 식사 후기

우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등심돈가스정식과 멘치가스 입니다. 음식은 괜찮았어요. 게다가 밥이 쌀밥이 아니라 잡곡밥이었던 점이 마음에 들어요.

와카바 돈까스 식사 후기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는 맛입니다. 근데 막 호들갑 떨면서 인생 돈까스라고 할 정도의 부드러움과 맛은 아니었어요. 한국에서도 일본식 돈까스 잘하는 집에 가면 충분히 맛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혹시라도 웨이팅이 30분 넘게 있다면, 다른 집을 가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오히려 카레나 돈부리를 먹어볼까.. 하는 아쉬움이 남아있어요!!


여기까지, 하카타역 돈까스 맛집 와카바 가게 분위기와 메뉴 추천, 음식 후기 들려드렸어요.

이미 대부분의 돈까스 맛은 잘 안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메뉴 도전을 추천드려요!

2024.08.03 -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 후쿠오카 카와바타상점가 근처 커피 맛집 Tokado Coffee 핸드드립 후기

 

후쿠오카 카와바타상점가 근처 커피 맛집 Tokado Coffee 핸드드립 후기

후쿠오카 여행을 하다보면 하카타역과 텐진역 사이를 많이 왔다갔다 돌아다니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캐널시티와 이어진 카와바타상점가는 도쿄나 오사카의 상점가 같이 꽤나 구경하고 군것질

bookdory.tistory.com

 

2023.09.29 -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 일본 여행 정보, 110V 콘센트 어답터 준비 꿀팁!

 

일본 여행 정보, 110V 콘센트 어답터 준비 꿀팁!

일본 여행을 가기에 앞서 꼭 준비해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110V 콘센트 어답터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카메라 충전기를 가져가서 충전을 해야 할 때도 그렇고, 여성분의 경우 헤어스타일링을

bookd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