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도리의 서재
여행 이야기/국내맛집

부천 역곡 가성비 맛집 윤서네 양갈비 참숯구이 메뉴 추천

by 도리R 2024. 9. 10.
반응형

부천 역곡에서 양갈비, 양꼬치를 맛있게 먹을 집이 없을까 알아보니, 윤서네 양갈비 참숯구이라는 집이 있었습니다. 가게에는 윤서네라고 써있어서 윤서네 양갈비인가 했는데, 네이버나 카카오맵에서 찾아보니 윤서 양갈비 참숯구이가 상호명이네요.

가게는 역곡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부천 농협 건너편에 있습니다. 역곡역에서 그냥 직진하면 되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는 않습니다.

부천 역곡 양갈비 맛집 윤서네 메뉴

우선 평소에 알고있는 양꼬치 집에서 파는 메뉴 대부분을 파고 있습니다. 고급 양갈비, 양등심, 소갈비살, 양꼬치 등등... 요리는 탕수육과 가지볶음 등이 있네요. 스타트 메뉴로는 역시 양갈비입니다.

역곡 양갈비 맛집 윤서네 메뉴

기본적인 반찬 구성입니다. 짜사이는 많이 자극적이라서 저는 잘 못먹겠지만 다른 밑반찬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역곡 양갈비 윤서네 밑반찬

주문한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양갈비가 130g이 1인분이고, 1인분에 13000원이면 가격은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3인분을 먹어도 39000원의 가격이니까 나쁘지 않습니다. 130g의 1인분도 나온 걸 보면 생각보다 적지 않다고 느껴집니다.

역곡 윤서네 양갈비

 

맛있게 먹다보니, 다 익어진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양갈비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메뉴보다 꼭 양갈비를 주문하세요.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양황제늑간살입니다. 늑간살은 소고기에서 얘기하는 갈빗살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양갈빗살이라고 이해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역곡 윤서네 황제늑간살

이건 사진을 찍었습니다. 양갈비는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는데, 확실히 늑간살은 양갈비처럼 맛있지는 않아서 사진을 찍을 틈이 생겼습니다.

음.. 무조건 양갈비를 주문하세요.

역곡 윤서 양갈비 옥수수 온면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옥수수 온면입니다. 원래 알고 있던 온면의 맛입니다. 양갈비가 기름지기 때문에, 온면을 같이 먹어주면 뭔가 깔끔하고, 단백질만 먹다 보면 탄수화물이 먹고 싶어 지기 때문에 양꼬치 집에 가면 꼭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역곡 윤서네 양꼬치

뭔가 아쉬워서 양꼬치를 1인분 주문했습니다. 이미 배가 찼기 때문에 주문하지 말까 하다가도 뭔가 허전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배만 더 불렀지, 양갈비 만큼의 감동은 없었습니다.

역곡에서 양꼬치, 양갈비를 먹고자 윤서 양갈비 참숯구이를 방문한다면 꼭 약속해주세요. 다른 메뉴가 아닌 양갈비를 먹겠다고.

역곡 윤서네 전병

밀가루 전병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이미 배가 가득 찼기 때문에 많이 먹지 못하고 남겼습니다. 재미로 먹기에 쫄깃해서 좋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양갈비를 드셔야 합니다.

다음에 온다면 다른 거 말고 양갈비 3인분에 맥주 1병 먹을 생각입니다.

역곡 윤서네 영수증

다 먹은 영수증입니다. 성인 남녀 둘이서 63000원 나왔습니다. 다음엔 늑간 빼고 양꼬치 빼고 양갈비 1개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러면 온면과 맥주 포함해서  53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겠네요.

또 올게요!! 물론 양갈비 먹으러 올 거예요~~~

 

나만 알고싶은 역곡 맛집 어사랑 아구찜 후기

평소에 아구찜을 좋아하고 해물찜을 좋아하지만 생각보다 맛있는 집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단순히 맵게만 만들거나 아구찜만 많이 넣는다고 맛있는 아구찜이 되는 건 아니죠. 양념은 맵기보다

bookdory.tistory.com

 

 

역곡 맛집 원조춘천숯불닭갈비 오지게 맛있는 후기

역곡에서 맛집을 격파하고 다닌 지도 벌써 4개월이 되었는데, 그중에 손에 꼽는 맛집 중 하나인 원조춘천숯불닭갈비의 후기를 이제서야 적습니다. 이미 몇번을 다녀왔는 지도 모르고, 역곡인이

bookdory.tistory.com

 

반응형